HOME > 회사소개 > 인사말




저희 선산토건은 1982년 창업하여 토공, 철근콘크리트공, 상하수도공, 강구조물공, 미장방수공, 포장공, 보링그라우팅공,시설물유지관리업 등 10개의 면허를 보유하고 토목전문건설업 분야에서 월등히 우수한 시공능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각종 공사에 능동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1992년부터는 해외에서 「리비아 대수로공사」,「말레이시아 바쿤댐공사」,「대만 고속철도공사」에 참여하여 성공적으로 공사를 수행하여 왔습니다.
 

사장 박 치 웅

특히 ISO 9001/14001/OHSAS18001 통합 인증을 획득하고, 『성실, 책임, 창의』의 사훈아래 정밀시공 및 안전시공의 생활화를 전 종업원의 신조로 삼아, 건설시공 전 부문에서 모든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선산토건은 부단한 기술개발과 각종 신장비의 보유 및 풍부하고 다양한 시공경험을 바탕으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어떠한 악조건에서도 완벽한 품질시공 능력을
축적하였습니다.

책임과 신뢰를 요구하는 국내외 각종 건설공사에서 업계 최고의 고객만족을 제공하고자
오늘도 저희 임직원은 품질관리, 기술개발, 원가절감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전문건설공제조합의 신용평가 'AA등급' 업체로서,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정성을 다해 무재해로 앞서가는 건설 선두 주자가 되겠습니다.

선산토건 주식회사
대표이사  사장  박 치 웅